hyperconnect career

Welcome To HPCNT (3) Office Tour

2021.09.29

Welcome to HPCNT Series
하이퍼커넥트®의 On boarding 프로그램, Welcome Kit를 소개한 Welcome to HPCNT 시리즈. 오늘은 하이퍼커넥트®의 Office Tour를 떠나봅니다!

🔙 1편 다시보기 (링크)
🔙 2편 다시보기 (링크)


세 오피스를 잇는 Hyper Road
서울 테헤란로에 소재한 하이퍼커넥트®는 총 3개의 한국 오피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이퍼커넥트®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로드(Road)’콘셉트를 기반으로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각 오피스에는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협업이 잦은 조직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드 콘셉트의 하이퍼커넥트® 오피스 (아셈타워 12F)
로드 콘셉트에 기반한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 (파르나스타워)
파르나스타워 오피스의 번지수 ‘521’을 활용한 로드 사인

Welcome! 하이퍼커넥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각 오피스에서는 다양한 장치들로 하이퍼커넥터와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이퍼커넥트®의 주요 소식과 New하이퍼커넥터를 소개하는 Welcoming Screen, 하이퍼커넥트®의 다양한 서비스와 굿즈 등을 소개하는 Culture Zone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환영의 손인사를 모티브로 한 하이퍼커넥트®의 그래픽 ‘Wave’를 오피스 곳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021 경력직 공채 콘텐츠에서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손 모양의 Wave 그래픽은 환영의 의미를 담고 있어요. 이 모티브는 ‘Hi, Hyperconnector’라는 문구와 함께 신규 입사자에게 전달되는 웰컴 굿즈의 패키지와 제품들에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이퍼커넥터들이 생활하는 공간에도 녹여, 일련의 경험을 통일감 있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Louis(Brand Designer)

환영의 의미를 담은 하이퍼커넥트®의 그래픽, Wave
New 하이퍼커넥터를 소개하는 Welcoming Screen
하이퍼커넥트®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HyperGoods Zone

Welcome Drink, 취향에 맞게 골라 드세요!
하이퍼커넥터라면 누구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 HYPRESSO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수제 음료뿐만 아니라 쿠키, 마카롱, 케익류 등 다양한 간식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급 스낵바에서 취향에 맞는 간식을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HYPRESSO

Viewpoints are now available! 소문난 뷰 맛집 하커 오피스
2호선 삼성역과 9호선 봉은사역을 잇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 하이퍼커넥트®는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다이나믹한 도시,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화려한 시티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하이퍼커넥트® 오피스
라운지에서 바라본 삼성동의 오후

To Stay Focused At Work 몰입을 부르는 업무 공간
하이퍼커넥트® 오피스에는 필요한 일에만 집중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는 하이퍼커넥트®의 문화가 곳곳에 녹아 있습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데스크와 최신형 PC, 모니터 등 최고 사양의 장비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전문 업체가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다양한 식물, 가습기, 공기청정기를 곳곳에 비치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정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든 편히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개방형 공간 또한 마련해두었습니다.


👋 “하이퍼커넥터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일할 수 있도록 라운지 공간을 카페처럼 꾸며봤어요. 노트북과 같은 장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많은 곳에 콘센트를 설치해두었는데요. 이처럼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작은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MS Team

👋 “자투리 공간 곳곳에도 테이블과 의자, 편안한 조명과 식물 등을 배치해 캐주얼한 업무 공간으로 활용하고 싶었어요. 하이퍼커넥터들이 오피스 곳곳에 숨어있는 나만의 스팟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Louis(Brand Designer)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데스크
자투리 공간도 효율적으로!
“오피스 곳곳에 숨어있는 나만의 스팟을 발견해보세요!”

Effective Meeting 회의는 효율적으로!
하이퍼커넥트®는 꼭 필요한 인원이, 꼭 필요한 아젠다에 대해 논의하는 효율적인 회의 문화를 지향합니다.

회의실 또한 각 회의의 규모와 특징에 따라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많은 인원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회의실부터 소수 인원에 최적화된 소형 회의실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커튼과 방음 시설로 보안까지 고려하였습니다.


답답하지 않은 대형 회의실
공간의 효율성도 높인 회의실의 슬라이딩 도어

하이퍼커넥트® 회의실만의 독특한 네이밍도 인상적인데요.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해 사회·문화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하이퍼커넥트®의 미션에 기반해, 전 세계 곳곳의 주요 도시명을 상징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전 세계 주요 도시를 활용한 회의실 네이밍
나란히 위치한 세 회의실을 재미있게 표현한 미국의 3대 휴양섬

Enjoy Your Office! 즐거움이 있는 휴식 공간
하이퍼커넥트®에는 언제든 재충전할 수 있고 동료들과 건강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탁구, 포켓볼, 다트, 오목, 보드게임, 콘솔게임, 피아노 연주, 노래 등 각자의 취향에 맞게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휴식공간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유동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휴식 시설
노래방 기기, 콘솔 게임기 등을 갖춘 멀티룸 ‘Las Vegas’ (유동적 운영)

또한, 신간 서적부터 만화책까지. 1만 여권의 도서를 지원하는 Hyper Library를 이용하며 새로운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는데요. 전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Hyper gallery에서 차분히 혼자만의 시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상상을 현실로, Hyper Comics
힐링이 필요할 땐 Hyper Gallery로

쾌적한 공간에서 더 즐겁게!
하이퍼커넥트®는 더 즐겁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즐거운 오피스 라이프를 함께 할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채용 보기 (링크)
💌 채용 문의 (career@hpc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