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onnect career

Welcome To HPCNT (4) What’s in the Welcome Kit

2022.09.28

✨ Welcome, New Hyperconnectors! ✨

지난 2021년, 하이퍼커넥트®의 웰컴키트를 리뉴얼하고 한 번 소개해 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해당 아티클 - ‘Welcome To HPCNT (2) Welcome Kit’ -에 이어 오늘은 웰컴키트의 구성품을 한번 더 짚고 넘어가는 후속 아티클을 준비했습니다.
🔙 해당 편 다시보기 (링크)


‘하이퍼커넥트®’가 신규 입사자의 첫 출근을 책임지기 위해 고심해서 작업한 웰컴키트! 새로운 하이퍼커넥터의 입사 첫 날이 더 밝고 경쾌하게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아래와 같은 하이퍼커넥트®의 특장점을 웰컴키트에 반영해 제작했습니다.

 ● 글로벌 IT 트렌드를 이끌며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조직 문화

 ● 특정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에 몰입하는 업무 방식

 ●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느낌 (Young Vibe)


하이퍼커넥트® 웰컴키트는 기존 웰컴키트를 전반적으로 업그레이 한 버전으로,
하이퍼커넥트®만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 요소로 살리고 실용성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 Hyper-way가 돋보이는 디자인

: 하이퍼커넥트®의 문화를 웰컴키트를 통해서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오피스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역동적인 스케이터 캐릭터와 비비드한 하이퍼 그린 컬러를 통해, 재택근무를 할 때도 하이퍼커넥트®의 소속감과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실용성이 두드러진 아이템, 2단 박스 구성으로 감동도 2배!

: 하이퍼커넥터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실용성'을 우선시했습니다. 회사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채워 웰컴키트를 구성했는데요, 2단으로 구성돼 있기에 박스 하단까지 오픈해 준비한 선물을 꼼꼼하게 챙겨주셔야 합니다!





🌐 Let's Be Hyperconnected! 🌐
연결과 만남을 키워드로 구성된 웰컴키트

하이퍼커넥트® 웰컴키트는 어떤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 하이퍼커넥트® 웰컴키트 구성품 🎉


1️⃣ 웰컴 편지 (Welcome!)

: CEO Sam이 웰컴 인사를 전합니다.

“축하합니다, 그리고 끝없는 성장의 여정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상태 메시지 카드 (동료들에게 당신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회의 중’, ‘재택근무 중’처럼 자신의 상태 메시지를 알릴 수 있는 스탠드형 카드입니다.

양면으로 인쇄되어 있는 뒷면에서는 하이퍼커넥트®의 7가지 일하는 방식을 하나씩 소개합니다.


3️⃣ 펜, 메모패드, 텀블러, 우산 (회사생활 필수템은 하이퍼커넥트®가 준비했어요.)

: 필기를 위한 펜과 종이, 미처 준비하지 못한 개인 컵, 갑작스레 비 내리는 퇴근길 우산까지

하이퍼커넥트®가 신규 입사자분을 위해 미리 챙겨두었습니다. 웰컴키트만 픽업해 주세요!

4️⃣ 스마트기기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연결도 스마트하게. 손길이 닿는 곳에서.)

: 하이퍼커넥터의 스마트한 업무 스타일에 걸맞은 스마트한 마우스패드.

데스크테리어를 깔끔하게 완성해주고 업무 효율까지 높여줍니다.


5️⃣ 칫솔, 칫솔꽂이, 손거울 (더 기분 좋은 만남을 위해서!)

: 동료들을 직접 만나게 되는 첫 날. 상쾌한 첫 인상을 남겨보아요!





Review 하이퍼커넥터의 웰컴키트 한줄평

💬 “첫 출근날 긴장해서 칫솔같은 개인 용품을 안 들고왔는데 웰컴키트에 다 있더라구요!”

💬 “언박싱의 즐거움이 있는 하이퍼커넥트®에서의 첫날. 예기치 못한 선물에 격하게 환영받는 느낌이었어요!”


당신과의 연결을 기다립니다! Let’s Be Hyperconnected!

하이퍼커넥트®에서는 Welcome Kit뿐 아니라 하이퍼커넥터들이 소속감을 느끼며 더 즐겁고 행복한 오피스라이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서포트를 하고 있습니다. 잘 갖춘 웰컴키트를 준비해놓고 뛰어난 동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나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 채용 보기 (링크)
💌 채용 문의 (career@hpc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