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onnect career

2021 경력직 모집 FAQ

2021.02.14

채용 절차는 빠르게, 채용 궁금증은 친절하게!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주요 질문과 답변을 모아봤습니다.


Q.경력직 모집과 상시 채용은 무엇이 다른가요?
경력직 모집은 인원에 제한이 없으며 더 빠른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경력직 모집에 해당하지 않는 포지션은 상시채용 혹은 talent pool로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 전형에 관한 추가 문의사항은 메일(career@hpcnt.com)로 문의해 주세요.


Q.채용 절차를 자세히 알고 싶어요!
서류전형 > 1, 2차 화상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포지션에 따라 사전과제 혹은 코딩테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 직무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모집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서류접수는 2/15~ 3/14까지이며 서류 합격 후 화상면접 일정은 지원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류 합격 후에는 지원자가 원하는 면접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운영할 예정입니다.


Q.이전에 지원한 경력이 있는데 다시 지원해도 되나요?
동일한 직무인 경우 6개월 이내 다시 지원할 수 없습니다. 동일 직무는 6개월 후, 타 직무는 언제든 다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Q.여러 포지션에 중복 지원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내부적으로 검토한 후 후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포지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Q.국적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나요?
네, 한국에 거주 중이고 취업에 가능한 비자를 보유하고 있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Q.지인 추천도 가능한가요? (외부인 추천)
네, 가능합니다. 추천한 지인이 입사해 수습 기간을 통과하면 100만 원의 감사금을 드립니다.


Q.담당 프로덕트를 후보자가 정할 수 있나요?
담당 프로젝트는 입사 전 회사와 후보자와 충분히 논의하여 결정하며, 후보자의 업무 강점과 각 프로덕트별 TO 등을 고려합니다.


Q.면접은 화상으로만 진행하나요?
네, 이번 경력직 모집의 면접 전형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Q.면접일을 원하는 날짜로 맞출 수 있나요?
서류 통과 시 서류접수 3일 이내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후보자가 원하는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안내 일정 중 원하는 날짜가 없을 경우에는 인재영입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해 드립니다.


Q.선택한 면접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면접일 2일 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변경을 희망할 경우에는 반드시 인재영입 담당자에게 메일(career@hpcnt.com)로 알려주세요.


Q.면접 전 참고해야 할 주요사항이나 Tip이 있나요?
원활한 면접 진행을 위해 인재영입 담당자가 각 직무 별 별도의 면접 가이드를 작성해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해당 가이드에서 지원 포지션에 적합한 인재상과 면접 전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입사 후 어디에서 근무하게 되나요?
하이퍼커넥트®는 강남구 아셈타워를 중심으로 인근 파르나스타워, 트레이드 센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오피스는 담당 포지션에 따라 결정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문의해주세요!

📧 메일 문의 (career@hpc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