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HYPERCONNECT®] 업무 피로를 날려주는 특급 마사지, 하이퍼힐링존에서
2023.01.04
💆오직 하이퍼커넥터를 위한 특급 마사지 서비스!
하이퍼커넥트®에는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하이퍼힐링존이 있습니다.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하느라 굳은 근육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고 더 나은 일상을 보내라는 의미에서 하이퍼커넥트가 지원하는 회심의 복지인데요.
안마기나 안마 의자도 아닌 전문 안마사가 회사 내 상주하고 있다는 소식을 지인에게 전할땐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기도 하는, 자랑스러운 서비스죠. 하이퍼힐링존은 코로나 유행 시 잠정 중단했다가 지난 2022년 10월부로 재오픈하여 활발하게 운영 중입니다.
하이퍼힐링존은 월 1회, 하이퍼커넥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요. 운영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3시로 총 4타임이 있으며, 30분 동안 건식 마사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헬스키퍼 한 분이 담당하시기에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매달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용방법
- 1) 매월 2회 오픈되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시간을 신청합니다. (선착순 마감)
▶ 매월 25일 오픈 (익월 1-15일에 대한 예약)
▶ 매월 10일 오픈 (당월 16-31일에 대한 예약)
- 2) 예약 확인 안내 메일을 체크하고 쉬프티 내 해당 시간을 휴게 시간으로 등록합니다.
- 3) 예약 당일, 아셈타워 20층 멕시코 시티에 위치한 하이퍼힐링존을 방문해 마사지를 즐깁니다.
예약 당일,하이퍼힐링존에 도착하면 헬스 키퍼인 Shalom과 인사를 나눠주세요!
Shalom은 눈이 불편하기 때문에 의사 표현이나 감사의 인사는 진심이 담긴 말로 전달합니다. Shalom은 경력 40년 이상의 베테랑 안마사랍니다. 찌뿌둥하게 뭉쳐있는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실 거예요.
마사지를 이용하지 않는 시간에 하이퍼힐링존은 Shalom의 휴게공간이자 사무실이기도 합니다.
평소에는 커튼으로 가림막이 쳐져 있는 이 공간에서 Shalom은 식사를 하시기도 하고 개인 업무를 보기도 하시니 예약시간보다 너무 일찍 도착하지 않도록, Shalom의 휴식 시간도 함께 지켜주세요.
Shalom과 인사를 나눴다면,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준비를 해보아요!
안마를 받을 때는 후드티나 맨투맨같은 두꺼운 옷보다는 얇은 면티 등 가벼운 착장을 추천드립니다. 옷을 입고 진행하는 건식 안마이기 때문에 편한 옷차림일수록 좋습니다. 목걸이와 같은 악세사리도 잠시 빼서 침대 옆 한 켠에 놓아둡니다.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베개 시트지 교체와 안마 침대 소독도 수시로 이루어지니 위생 걱정은 덜어두고, 필요한 게 있다면 Shalom에게 말씀해 주세요. 담요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30분동안의 건식 마사지는 머리, 목, 어깨 등 상체 위주로 진행됩니다.
특히, 일하느라 딱딱하게 굳은 어깨와 목을 중심으로 집중 안마가 들어갈 거예요.
혹시 더 케어해주었으면 하는 부분이나 평소 불편한 곳이 있었다면 Shalom과의 대화를 통해 집중 공략해보아요.
날씨가 화창한 날엔 이렇게 아셈타워의 고층 뷰를 만끽하면서 안마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열심히 일하는 만큼 적당한 휴식도 꼭 필요하기에, 잠시나마 하이퍼힐링존에서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과 마음을 돌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봅시다. 🔋
마사지가 끝나면, 개운함과 함께 왠지 더 열심히 업무에 일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에너지가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Shalom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다음 만남을 기약해 주세요!
💡잠깐, 월 1회 선착순 이용이 아쉬운 하이퍼커넥터라면?
Tip) 예약취소석을 잡아주세요! 사전 예약 후 당일 개인 사정으로 인해 취소석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취소석은 시간만 맞으면 월 1회 규정과 무관하게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난 12월부터 하이퍼힐링존 이용 공지를 비롯한 모든 소식은 내부 내 #healing-time 채널에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월별 예약 오픈 공지, 취소석 발생 등에 대한 안내까지 이 곳에서 이뤄진다고 하니 눈을 크게 뜨고 취소석을 잡을 기회를 노려보세요.
하이퍼힐링존 이용하고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다시 만나요!
하이퍼커넥터의 즐거운 일상을 소개하는 Life in HYPERCONNECT®는 계속됩니다 🔜